리뷰/전자제품

DJI Mic mini 살펴보기. 오즈모 360과의 연결

자이니 2025. 9. 6. 04:24

DJI 오즈모 360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DJI Mic Mini를 구매했다. 색상은 인피니티 블랙.

기본으로 파우치가 하나 들어있는데 마이크 사이즈에 비해 엄청 커서 다른것들도 이것저것 넣어 다닐 수 있을 것 같다.

구성품이 몇가지 있는데 미니라는 이름에 걸맞게 워낙 사이즈가 작아서 한주먹에 다 들어온다.

마이크 미니는 측면부에 전원버튼과 페어링 버튼이 있다. 충전 포트는 존재하지 않는데 따로 충전독을 사용하는 방식.

반응형

오즈모 360과 연결을 해보았다. 별도의 수신기 없이 바로 연결이 가능하고 마이크의 배터리 잔량과 수음 레벨 게이지가 표시된다. 

오즈모 360에서 게인조절,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강도 조절을 할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 강도는 송신기 버튼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송신기 단독 구매 시 충전을 위해서는 충전독을 들고 다녀야 하는 귀찮음이 있는데, 충전독도 미니미니해서 잃어버리기 딱 좋을 듯.

클립 혹은 자석으로 옷등에 고정이 가능하다. 자력은 꽤나 쌔서 어지간한 충격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마무리

초소형 사이즈에 송신기 단독 사용 11시간. 오토 클리핑 방지기능으로 큰소리에 소리가 깨지는 것도 방지해 주니 호환가능 DJI 기기가 있다면 안 살 이유가 없다.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이 없으므로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