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전자제품

머레이 3 in 1 휴대용 폴딩 무선 충전기 TRI-20. 이쁘다

자이니 2024. 1. 4. 16:42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충전기가 필요해서 무선 충전기를 알아보다 구매한 TRI-20. USB-C 타입 케이블을 물려 쓰는 충전기이다.

 

외관

 외부는 패브릭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고, 마그네틱 클립으로 잘 고정이 되어 가방 안에서 굴러다니다 펼쳐질 일은 없을 듯하다.

 충전부의 두께도 좀 있는 편이고 3단 폴딩이다 보니 접었을 때 두께는 28mm 정도 된다. 엄청 얇은 편은 아니다. 충전부 측면은 알루미늄 합금으로 되어있어 튼튼해 보인다.

 내부는 요즘 유행하는 투명 디자인으로 되어있어 코일과 회로들이 보이도록 되어있다. 무선이어폰 충전부/스마트폰충전부/스마트워치충전부 이렇게 3 부분으로 나뉘어있고, 구매 시에 애플용/갤럭시용 선택이 가능하다.

반응형

 

성능

 스마트폰/이어폰/워치 충전은 최대 15KW/5KW/2.5KW를 지원한다. 자석으로 되어있어 아이폰의 경우 착 달라붙어 충전이 되는데 맥세이프 애니메이션이 뜨지는 않았다. 충전 시 발열이 조금 있는 편인데, 그냥 조금 따뜻한 정도로 심하지는 않다.

 워치 충전부에 위치한 터치버튼. 누르면 무드등이 켜지는데

 이렇게 이어폰, 스마트폰 충전부에 불이 들어온다. 불을 꺼놓으면 은은하게 볼만하긴 한데 스마트폰 충전부는 폰에 가려서 어차피 보이지는 않는다. 무드등을 켜면 추가로 1~2W 정도 전력을 소모하게 되는데 만약 충전 어댑터의 용량이 충분하지 않다면 충전속도가 미약하게 느려질 수도 있을 것 같다.

 

총평

 

 그냥 기본적인 성능에 이쁜 무선 충전기이다.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면 구매하면 될 듯. 리뷰들을 살펴보면 뽑기 운이 존재하는지 발열로 인한 충전이슈가 다소 존재하는 듯하다. 나는 양품을 받았는지 별다른 이상은 없어 만족스럽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이쁘니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듯하다. 끝.

 
 
반응형